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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0년 하반기 명품서비스 실천방안
2010.07.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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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2010년 하반기 명품서비스 실천 방안>
▣ 월 1항목 실천하기
7월: 전화 응대
8월: 용모복장
9월: 인사
10월:응대
11월:보행, 태도
▣ 활성화 방안
1. 교육 자료 현장 배포
- ‘서비스 365’형식을 통한 현장 관리자 배포
- CS 교육 시 내용 전달 및 세부 교육 실시
2. 현장 관리자의 전파 교육
- 현장 관리자부터 숙지 및 실천
- 각 파트별 책임자를 통한 조회 시 교육 실시
- 접점 근무자 내용 숙지 및 실천
3. 실천 여부 점검
- 현장 담당자 및 강사의 현장 방문 시 실천 여부 확인
- 월 주제 별 점검표를 기준으로 한 현장 근무자의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
▣ 점검 방안
- 매월 25일 현장 별 진행 결과 보고서 제출 (각 팀장 취합 후 제출)
- 근무자 서비스 품질 점검(방문 현장 및 방문 일정 사전 고지)
- 점검 결과 취합 후 하반기 명품 서비스 실천 우수 사원 시상에 반영